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1/04/07 2

욕실 환풍기 교체하기 1일차 - 힘펠 환풍기 주문

사려고 보니까 80X랑 80XMD가 있는데 가격 차이만 있고 서로 사진도 용량도 같아서 대체 뭐지 뭐지 하다 보니까 모터로 돌아가는 댐퍼가 추가된거라고 하더군요..가격차이가 너무 심해 싼걸로 샀습니다. 부하가 없으면 100CMH까지 땡겨줍니다.다나와에서 들어갔더니 혜택 미적용이라고 11번가에 떠서시크릿탭으로 들어와 봤습니다. URL이 같은데 리퍼럴 링크가 다르다고 더 비쌉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카드가 보안프로그램이나 기타 확장 아무것도 없이 네이티브 크롬으로 다 해결해서 좋아합니다.혜택이고 뭐고 더 주는것보다 이런 것 좀 챙겼으면... 배달 올 동안 기다려보도록 하죠

카테고리 없음 2021.04.07

[Check MX | truncated udp dns] TXT 조회는 UDP 응답 패킷 하나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이 글은 Google 관리 콘솔 도구 상자 Check MX에서의 오류를 다룹니다. TXT 조회는 UDP 응답 패킷 하나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이 오류는 도메인 루트의 TXT에 512바이트보다 많은 텍스트가 들어가있을 때 발생합니다. 오류는 아니지만 일부 서버는 TXT 영역을 512바이트까지만 읽고 뒤를 버려버리기도 합니다. 간단히 직접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입력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milake ~$ dig domain.com txt 위 사진의 경우에는 2221바이트의 TXT 레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WSL에서 실행했는데 WSL을 꺼두신 분들은 chocolatey에 아마 dig 패키지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관리자: C:\Windows\system32> choco instal..

카테고리 없음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