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1/04/02 2

유튜브]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400].

아까 점심뒤부터 계속 유튜브에서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400] 오류가 나네요.. 서버 문제일까요? 공식앱은 되는 것 같다가 안되다가.. 링크로 열기는 양쪽 유튜브 앱 모두 아주 잘 나오고 있어요 일시적인 서버 오류 같은데 기다려봐야 알 것 같네요. 해결책이 나오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추가합니다. Youtube 13.X 버전 전체가 지금 레거시로 분류되어 접속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14.X는 문제가 없는데 이 녀석이라고 겉모습으로 달라진 건 전혀 없기에 도당체 13과 14의 차이를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유튜브13을 계속 사용한 이유가.. 작은 섬네일과 아주 길게 나오는 제목 때문이었습니다. Fold에서는 이게 굉장히 치명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하단 사진은 각각 유튜브 13..

카테고리 없음 2021.04.02

클립보드의 정보를 그림판에 삽입할 수 없습니다.

증상 --------------------------- 그림판 --------------------------- 클립보드의 정보를 그림판에 삽입할 수 없습니다. --------------------------- 확인 --------------------------- 이 문제는 클립보드에 완전한 사진 데이터가 완성되기 전에 클립보드 데이터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을 때 발생됩니다. 영문판은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The information on the clipboard can’t be inserted into paint 1. Chrome에서 사진을 복사하면서 마우스 커서를 창 밖으로 이동하는 경우 독특하게도 이 경우 Chrome(또는 크로미움 전반)은 클립보드 데이터 복사를 중단하고 남은 데이터를 ..

카테고리 없음 202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