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18/11/03 5

커세어 K63 Wireless 키보드

12.1만원에 인터파크에서 구입했습니다. 한글 키캡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AS나 배송기간 등 문제로 어쩔수 없이 한글각인된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ㅠ 저랑 키캡 바꾸실 영문유저 어디 없나요(...) 포장을 매우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 꼼꼼하긴 무슨 다 찌그러졌습니다;; 사진으로 플라스틱이 저렴한 싸구려틱 하다는 느낌이 드시나요? LED 켜진 모습을 보시고 다시 생각하세요. 네. 맞게 생각하신 겁니다. LED 켜져도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 납니다. 뜯지 않고 중고 판매를 위해 남겨둡니다. 몇십만원짜리 포장이 어째 뭔가...ㅋㅋ 몇십만원짜리 키보드 플라스틱이 왜 이러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MX 적축입니다. 한쪽이 마이크로USB F이고 반대쪽이 USB A타입 F인 생소한 어댑터가 있습니다. 아마 키보드 충전..

카테고리 없음 2018.11.03

파워탱크 보조배터리 XU100528-15001A 내부구조

제품 구입 전이라면 한번 읽어보세요.MSUP-REI-JYc-JY-4000 오픈마켓에서 그냥 샀습니다.. 할인하길래 그리고 몇 주 안에 고장났죠 내부 구조 필요하신 분 계실까봐 올려봅니다. 배터리 잔량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5%남았는데 "나 95% 남음!!"라고 소리쳐도 알 길이 없는거죠..사방이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열로 녹지 않는 것을 보아 순간접착제로 보입니다. 틈새에 저렇게 끼우고 니퍼 등으로 타격해서 열었습니다. 약간 부실해 보이지만 고장나지 않았으니 재활용할 생각인 회로입니다. 케이블 정말 얇습니다. 끊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듭니다. 스마트폰이 정말 가벼우니 뭐 별 문제 없겠죠..끝. 질문은 댓글로 올리면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8.11.03

블로그 자료실 완성

티스토리 기본 업로더는 올리는 파일에 제약이 있고 속도도 느리며 용량마저 한정되어 있고 언제 삭제될지 모르는 불안감마저 있기 때문에 h5ai 이용해서 개인 자료실 서버를 완성했습니다. RootKR(루트님)블로그 보고 참조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ㅋㅋ) dl.kamilake.com 호스팅이 필요한 파일이 있다면 저작권 및 법을 위반하지 않는 한도에서 도와드릴게요.

Synology NAS 2018.11.03